Spirent 원형 로고

보도자료

5G 네트워크 인식 서비스 보증의 새로운 시대를 이끄는 Spirent Vantage Signals

하루만에 5G 시험 및 보장 전문성을 갖도록 하는 혁신적인 턴키 솔루션

FREDERICK, MD – 2022년 7월 12일 – Spirent Communications plc (LSE: SPT)는 차세대 장치와 네트워크를 위한 시험 및 보장 솔루션의 선도적인 제공업체입니다. Spirent는 오늘 5G 서비스 보장을 단순화하고 자동화하기 위해 설계된 혁신적인 솔루션인 Spirent Vantage의 도입을 발표했습니다. Spirent의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로 구축된 Vantage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제공업체(CSP)를 위한 5G 보장의 복합성을 무너뜨리며, 이는 어떤 규모나 기술의 운영 팀이든 각자의 네트워크와 서비스 성능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복합적인 턴키 접근방식으로 가능합니다.

엔드 투 엔드 네트워크 가시성,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 및 자동화된 문제 해결 기능을 제공하는 Vantage는 구현 및 확장이 용이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시험 제품군의 사전 구축된 라이브러리를 통해 처음부터 즉시 온디맨드 방식으로 지속적인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5G 네트워크는 세분화, 엣지 컴퓨팅,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 멀티 벤더 환경 등의 도입으로 인해 이전의 모바일 기술보다 훨씬 복잡해졌습니다. 예측 가능한 네트워크와 데이터 구조를 사용하며, 이를 동적이고 유연한 시스템으로 진화시키죠.” Spirent의 수명주기 서비스 보증 팀의 제너럴 매니저인 Doug Roberts가 말했습니다. “Vantage는 이 복잡함을 해결해서 운영 팀이 쉽게 네트워크와 서비스 성능을 한 번에 이해하고, 사전대응적으로 문제를 시별해 근본 원인을 빠르게 분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머신 러닝과 AI를 통한, 실행 가능한 데이터 인사이트의 전체 네트워크 가시성을 이용하여 Vantage는 쉬운 3단계를 통해 트러블슈팅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먼저 네트워크 전반의 서비스 성능 보기를 간략하게 제공한 다음 사용자 지정 가능한 오버레이로 대시보드 필터링을 통해 잠재적인 영향을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Vantage는 워크플로우에서 성능 문제와 영향의 원인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는 근본 원인 분석(RCA)을 제공합니다.

“5G는 이동통신 업계에 엄청난 잠재력을 가져다 줬지만, 운영적인 측면의 복잡성도 심각하게 증가했죠. 모바일 운영자들은 이미 4G 네트워크에서의 문제를 식별하고, 분리하고 교정하여 앞으로 나아가고 있죠. 그들이 5G로 이동하면서, 네트워크와 서비스 보증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단순화할 필요가 생겼어요.” Omdia의 서비스 제공 업체 변형의 프랙티스 리더인 James Crawshaw의 의견입니다. “Spirent Vantage는 머신 러닝과 즉각적인 작동을 이용해 사전 구축된 툴로 네트워크 가시성과 트러블슈팅을 민주화해 이 문제를 해결하는 시도를 합니다.”

Vantage는 직관적인 대시보드와 자동화된 간소화된 워크플로우를 통해 뛰어난 사용 편의성 및 전체 기능을 제공하여 몇 번의 클릭만으로 고급 엔드 투 엔드 시각화에서 RCA에 대한 심층 데이터 통찰력에 이르기까지 사용자를 안내합니다. 추가 기능 포함:

  • 배치 및 확장 - 비공개, 공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에이전트를 위한 지속적인 배치 패러다임

  • 광범위한 커버리지 - 5G SA, 5G NSA, 4G를 지원하는 가상화/컨테이너화된 모바일 코어와 OTA RAN에 활성 시험 에이전트 포트폴리오를 배치할 수 있습니다.

  • 레이어링된 가시성 - 기술, 지역/시장, 인터페이스 등의 오버레이로 커스텀 가시성 필터를 선택해 보세요

“Vantage는 5G 보장의 복잡성을 진정으로 단순화하고, 신속하게 시작하고 실행할 수 있으며, 서비스 공급자에게 실질적인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Roberts가 말합니다. “CSP는 활성 시험으로 고객 경험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SLA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Vantage는 운영 팀이 직관적인 데이터와 자동화된 워크플로우를 통해 시간과 비용을 절감하는 동시에, 근본 원인을 보다 신속하게 파악함으로써 서비스 복구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Spirent Vantage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www.spirent.com/products/service-assurance-5g-cloud-vantage를 방문해서 확인해 주세요.

미디어 & 담당자 연락처

Americas

Sherri Walkenhorst
Connect Marketing

전화번호: +1-801-373-7888

EMEA

Anne Harding
The Message Machine

전화번호: +44 7887 682943

APAC

Janet Peng
Spirent

전화번호: +86 (10) 82330055 (ext. 1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