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ent 원형 로고
Wi-Fi

Wi-Fi 6 TaaS가 복잡성을 손쉽게 해결합니다

:

Wi-Fi 디바이스용 TaaS가 현재 업계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성능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는 자체 랩이나 전문 지식이 없는 기업을 어떻게 지원하는지 알아보세요.

기업과 소비자 모두 Wi-Fi에 크게 의존하게 되었습니다. 사용자가 Wi-Fi를 한계까지 밀어붙이고 그 다음 단계의 수요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제품이 등장하는 것은 친숙한 주기입니다. 최근, Wi-Fi 6 및 현재의 Wi-Fi 6E는 최신 요구 사항을 지원하는 고급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을 통해 임무를 다하고 있지만, 보다 우수한 연결 기능을 달성하기 위해 복잡성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예를 들어 Wi-Fi 6는 무선 인터페이스를 완전히 바꿨습니다. 하나의 액세스 포인트로 단순하게 무선 인터페이스 리소스를 관리하는 대신, Wi-Fi 6는 더 많은 범위를 다루기 위해 여러 개의 액세스 포인트와 익스텐더로 구성된 메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셀룰러에 가까운 형태를 지니게 되었습니다. 어떤 면에서 새로운 Wi-Fi 세대는 셀룰러가 4G에서 5G로 이동하면서 경험한 것보다 더 큰 기술의 양자적 변화를 겪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는 테스트에 어떤 의미를 지닐까요?

Wi-Fi 6/6E의 발전으로 그 어느 때보다 복잡해진 디바이스 테스트

수십 년 동안 Wi-Fi 디바이스는 단순하였기 때문에 테스트 표준의 필요성이 제한적이었습니다.

이는 변화하고 있습니다. 최신 버전에서는 상호 운용성과 서비스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표준을 구현해야 합니다. 브로드밴드 포럼은 단일 액세스 포인트 또는 라우터용 사양을 제공합니다. Wi-Fi Alliance는 성능 테스트의 표준을 뒤흔들고 있으며 유럽 그룹은 메시 테스트 성능 표준에 대한 작업을 수행 중입니다. 표준과의 모든 격차는 독점 테스트 스크립트를 생성하는 Spirent와 같은 테스트 공급업체가 해소합니다. 동시에 Wi-Fi 6/6E 디바이스의 수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최신 디바이스는 더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며 보다 엄격해지고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합니다. 이들은 종종 메쉬 네트워크에 존재합니다. Wi-Fi 디바이스 테스트는 이러한 새로운 디바이스를 활발히 사용할 것으로 예상되는 다양한 조건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를 달성하기 위해 최신 테스트 방식은 전문 기술 전문 지식이 필요한 무반향실에서 외부 간섭을 차단한 상태로 디바이스를 확인합니다. 테스트베드는 사실적인 환경을 생성하고 프로그래밍 가능한 테스트 환경을 통해 테스트 반복성을 구현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프로토콜은 새로운 표준이 도입됨에 따라 발전해야 합니다. 미래를 준비하는 종합 Wi-Fi 테스트 랩을 구축, 관리 및 구성하는 데 드는 비용과 복잡성은 매우 높을 수 있습니다.

포괄적이고 신속한 결과를 위한 TaaS(Test as a Service)

Wi-Fi가 상대적으로 비용이 낮고 원활한 유비쿼터스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해당 업계는 시장에 출시되는 모든 새로운 Wi-Fi 디바이스를 테스트할 수 있는 쉽고 경제적인 방법이 필요합니다. 제조업체는 디바이스가 표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고자 합니다. 영업 및 마케팅 그룹은 경쟁력 있는 벤치마킹 데이터를 원합니다. 서비스 제공업체는 디바이스 업데이트를 검증하고자 하며 기업은 옵션을 비교하기를 원합니다. Wi-Fi 테스트 랩을 구축 및 관리하는 것은 이를 준비하지 못했거나 적절한 리소스와 인력에 액세스할 수 없는 분에게는 경제성과 시의성이 모두 떨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목표가 계속해서 변화하는 Wi-Fi 6/6E의 세계에서는 더욱 그러합니다. 이로 인해 최신 테스트 요구 사항과 관련된 비용, 전문 지식 및 인프라 부담을 상당히 덜어주는 관리형 서비스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TaaS(Test as a Service)를 사용하여 디바이스를 Wi-Fi 랩으로 보내면 표준 또는 맞춤형 실제 테스트를 선택한 후 테스트가 실행됩니다. 디바이스 성능에 대한 자세한 분석과 발견된 문제는 종합적인 실증 데이터와 함께 문서로 기록됩니다. 자동 테스트 스크립트는 비용을 줄이고 확장성 및 테스트 재현성을 구현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TaaS for Wi-Fi Devices manages every aspect of device performance testing

전체 프로세스는 종합적인 랩 테스트베드, 테스트 챔버 및 자동화 테스트 사례를 운영하는 TaaS 제공업체가 관리합니다. 해당 제공업체는 전문가를 고용 및 훈련하고 최신 표준 정보를 파악합니다. TaaS에는 다음과 같은 여러 이점이 있습니다.

  • 테스트 시스템 또는 새로운 Wi-Fi 6E 하드웨어에 대한 CapEx 투자 없음

  • 최신 요구 사항에 대한 업계 최고의 전문 지식을 갖춘 숙련된 Wi-Fi 테스트 전문가의 지원

  • 실제 시나리오를 에뮬레이션하는 업계 최고의 Wi-Fi 테스트베드 및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음

  • 테스트 스크립트 및 표준 변경에 대한 연구, 교육 및 최신 정보 파악에 필요한 시간 절약

  • 대다수 업계 이해 관계자의 인정을 받는 일관되고 재현 가능하며 검증된 테스트 결과

  • 최소한의 착수 시간과 신속한 분석을 통해 시장 출시 시간 단축

디바이스 테스트가 여러분의 핵심 역량이 아니거나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Wi-Fi TaaS는 더 빠르고 비용이 낮은 접근 방법입니다. Spirent의 Wi-Fi 디바이스용 TaaS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기서 블로그를 구독하세요.

블로그 뉴스레터 구독

James Kimery Headshot
James Kimery

VP of Product Management, Spirent

In this role, James Kimery leads the product management organization in the company’s Connected Devices Business Unit encompassing wireless service experience, channel emulation and OTA testing, and mobile-based location testing. Prior to Spirent, James was a Director of Marketing for NI’s Wireless Research and SDR businesses which entailed leading NI’s advanced wireless research initiatives while also managing the company’s software defined radio business including the Ettus Research subsidiary. Before joining NI, James was the Director of Marketing for Silicon Laboratories' wireless division. As Director, the wireless division grew revenues exceeding $250M (from $5M) and produced several industry innovations including the first integrated CMOS RF synthesizer and transceiver for cellular communications, the first digitally controlled crystal oscillator, and the first integrated single chip phone, AeroFONE. AeroFONE was voted by the IEEE as one of the top 40 innovative ICs ever developed. James also worked at National Instruments before transitioning to Silicon Labs and led several successful programs including the concept and launch of the PCI eXtensions for Instrumentation (PXI) platform. James has authored over 50 technical papers and articles covering a variety of wireless and test and measurement related topics. James holds degrees from the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 (MBA) and Texas A&M University (BS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