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ent 원형 로고
Wi-Fi

Vertex 및 OCTOBOX, 드디어 함께하다

:

유명 인사의 권력 커플이 아니라 점점 복잡해지는 세상에서 네트워크 보증을 단순화할 수 있는 더 나은 방법이 필요하다는 판단 하에 탄생한 결합입니다.

기술의발전은사회에크게기여했습니다. 오늘날자율주행차량에서첨단심장박동기에이르는혁신은마이크로프로세서와소프트웨어그이상에의존하지만이모두를매끄럽게연결하는것은바로네트워크입니다. 그러나지연시간이길거나특정시나리오에서불안정할수있는연결문제는많은중요한사용사례의실행가능성에막대한영향을미칠수있습니다. 장비제조업체와서비스공급자모두에게네트워크보증테스트는가장중요하지만, 검증해야하는네트워크유형및사용시나리오가매우다양하기때문에점점더복잡해지고있는작업입니다.

이러한보증프로세스를단순화하고개선하기위해 Spirent 및 octoScope가지난 3월하나의회사가되었습니다. 업계의모든사람들은 OCTOBOX가 Wi-Fi 네트워크및디바이스의자동검증을위한최고의테스트베드라는것을알고있습니다. 두회사가경쟁관계였을때도엔지니어의관점에서, 우리는매우다양한시나리오에적합한강력한테스트베드를쉽게만들수있는콤펙트하면서도스택을쌓을수있는접근방식에감탄하지않을수없었다.

그러나Spirent 는우리가합류이전에 OCTOBOX에 적합하지않은보다전문적인보증시나리오를수행해야하는많은공통의여러고객이있었습니다. 특히세분화된채널에뮬레이션또는복잡한모빌리티가관련된사용사례의경우가그러했습니다. 이에해당하는고객에게이러한상황은서로다른워크로드에 Spirent 및 OCTOBOX 제품을모두실행하는듀얼테스트베드를설정해야할수도있음을의미했습니다. 이를위해서는이러한서로다른솔루션을통합한다음데이터를일관성있는결과로만들기위해결합해야했습니다. 불가능한일은아니지만이상적이지않았습니다.

두 리더...

점점더복잡해지는세상에서이는결합의근본적인이점중하나, 즉전문지식과기술을더나은전체솔루션으로결합하여새로운제품을만드는능력을강조합니다. 이는바로사용하기쉬울뿐만아니라현대사회전반에서볼수있는다양한사용사례에더적합한일관된접근방식입니다. 집약적인엔지니어링작업이약 1년동안진행되고마침내그비전의첫열매가무르익었습니다. 우리는가장복잡한무선채널의종합적인노이즈및여러조건을복제할수있는채널에뮬에이터인버텍스(Vertex)와OCTOBOX의모듈특성을결합한통합솔루션의시작을발표하게되어자랑스럽게생각합니다.

즉, 당사는이제최강의트래픽에뮬레이션, 채널에뮬레이션및성능평가를통합플랫폼에결합한솔루션을갖게된것입니다. 그리고이는웨어러블및산업용 IoT와같은새로운디바이스가폭발적으로증가하고기존의테스트방법론을실제로추진할 새로운사용사례를만드는 5G의출현에따른주요변화가발생하는시기에탄생했습니다. 수직시장에관계없이우리모두는다음과같은새로운질문에답해야합니다. 이디바이스는이륙부터착륙까지비행기의 Wi-Fi 네트워크에서어떻게작동할까요? 의료기기가병동사이를이동하면서연결이끊어지면어떻게하나요? 바쁜공장생산라인에서사용되는특정센서의네트워크지연시간에부하는어떤영향을미치나요? 자율주행차가사고없이 5G와 Wi-Fi 기반제어사이를원활히전환할수있나요? 이처럼혁신이처음부터실제적용분야로넘어가기전에답해야하는수많은질문이존재합니다.

심플하게

이에대한답이물리적제품설계에영향을미칠뿐만아니라디바이스배치및일상적인운영절차에도파급효과를미치는수백가지시나리오가있습니다. 이러한시나리오를더쉽게시뮬레이션하고답을얻은다음, 변화에적응하도록만드는것은테스트및보증과관련된모든사람에게근본적으로중요합니다.

통합 OCTOBOX/Vertex 솔루션이실제사용현장으로이미나아가고있지만복잡성을극복하기위한이지속적인전략은계속될것입니다. OctoScope 및타사기술을더나은솔루션에통합하는다른방법을위한연구는 R&D 팀에서계속되고있습니다. 우리는세계가기술과연결성을결합하여놀라운아이디어를만들어내는새로운방법을항상찾을수있다는것을알고있기때문입니다. 바라건대, 당사는이러한것들이실제세계에서작동하도록하는분들에게이중요한일을효율적이고정확하게수행할수있는적절한도구를쉽게사용할수있는플랫폼으로제공할수있기를바랍니다.

이고유한통합의이점에대해자세히알아보세요오른쪽 화살표 아이콘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기서 블로그를 구독하세요.

블로그 뉴스레터 구독

Janne Linkola

Director, Product Management

Janne Linkola is a director of product management for Spirent’s Lifecycle Service Assurance business unit. Janne has spent most of his career at operators in various engineering and product development roles. He was a Fellow of Wireless Architecture at Altice USA leading their next generation Wi-Fi initiatives and worked for T-Mobile USA heading product development for Wi-Fi calling and other initiatives. Most recently, Janne worked as director of marketing at octoScope and joined the Spirent team as part of the octoScope acquisition. Janne has an MScEE from Aalto University in Helsinki, Finl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