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ent 원형 로고
5G

귀사의 보증 전략은 5G와 진화하고 있을까요?

:

서비스 보증 전략이 5G 기술이 변화하는 속도를 따라가야 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세요.

우리 모두 알듯, 5G는 이전 기술 혁신에서는 볼 수 없는 기본적 방식으로 이동통신 네트워크를 바꾸어가고 있습니다. 5G는 말 그대로 인프라를 해체하며 처음부터 다시 구조화하고 있습니다. 멀티벤더 환경을 도입하고 이전에는 볼 수 없던 낮은 지연속도 성능 역량을 제공할 수 있는, 최신에 가까운 주요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서 말입니다. 모든 것이 변화하고 잇는데, 귀사의 보증 전략도 변화하고 있습니까? 게임 애플리케이션부터 스마트팩토리, IOT, 그리고 원격 보건과 E911과 같이 말 그대로 생사가 달린 중요한 유스 케이스, 자율 주행 차량에 이르기까지, 이동통신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반드시 보증 전략이 새로운 기술 수요와 속도를 같이하는지 평가해야 합니다. 기존의 접근 방법이 이를 따라갈 수 있을까요? CSPs는 어떤 전략에 투자해야 할까요? 이러한 질문에 답변하기 위해, sSpirent의 SVP 제너럴 매니저인 Doug Roberts씨와 수명주기 서비스 보증 제품 관리 VP인 Charles Thompson씨와 이야기를 나누어 보았습니다. 아래에서 대화를 확인해 보세요.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기서 블로그를 구독하세요.

블로그 뉴스레터 구독

태그5G, 보증
Evan Kirstel

업계 인플루언서

이동통신과 IT 아레나에서 기업 영업, 제휴 및 마케팅 분야의 30년 경력을 보유한 Evan은 Unified Communications, Collaboration and CX space에 모바일, 음성/영상/웹 협업 및 클라우드 기술에 대한 광범위한 실전 지식을 포함해 독특한 관점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그는 떠오르는 클라우드 및 모바일 기술과 시장 융합 역동성을 이해하고 있으며, 기업과 서비스 제공업체에 영업 및 마케팅의 혁신적 기술에 관한 강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van은 총 500,000명의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이름은 Brand24의 4번째로 가장 참여적인 디지털 마케터의 이름에서 빌려왔습니다. Intel, 3M, AT&T Business, Qualcomm, HPE, Telefonica, Samsung, Citrix, UIpath, Dell, Ericsson과 같은 B2B 기술 브랜드는 모바일, 블록체인, 클라우드, 5G, 헬스테크, IoT, AI, 디지털 헬스, 암호화폐, AR, VR, 빅데이터, 분석 및 사이버보안을 포함한 다양한 시장 분야에서 소셜 미디어의 힘을 활용하여 큰 가시성과 확장성을 얻기 위해 Evan과 함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