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ent 원형 로고
포지셔닝

CRPA 테스트 Spirent와 연구소의 고성능 GNSS 시뮬레이션을 달성해 보세요

:

CRPA-testing---achieve-high-performance-GNSS-simulation-in-the-lab-with-Spirent

Spirent GSS9000 시리즈 고급 다요소 시뮬레이션 시스템은 현재 및 미래의 CRPA 시스템 시험의 복합적 요건을 위해 독특하게 엔지니어링되었습니다.

통제 수신 패턴 안테나(CRPA) 시스템은 간섭 및 허위(스푸핑) 신호를 거부하며 진짜 GNSS 신호를 최대한 수신하는 최첨단 기술입니다.

군용 항공기, 드론, 자율 주행 자동차와 같은 기술은 모두 간섭이 많은 환경에서도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포지셔닝을 위해 CRPA 시스템에 의존합니다. 가장 높은 수준의 신뢰성과 진실성을 확보하기 위해 CRPA 시스템은 반드시 설계, 엔지니어링, 통합 팀에게 상당한 어려움을 주는 다양한 범위의 실전 시나리오에서 꼼꼼히 시험되어야 합니다.

CRPA 시스템 시험 어려움

다중 GNSS 수신기와 복잡한 다중 요소 안테나, 고급 빔형성 및/혹은 null steering 알고리즘에 가끔은 관성 센서 융합 알고리즘까지 조합하는 CRPA 시스템은 하위 시스템(수신기만) 및 시스템(안테나+수신기) 수준 모두에서 광범위한 시험을 필요로 하는 극도의 복합성을 갖습니다.

현장 시험은 특히 어려운데, 재밍이나 스푸핑 신호를 실제 환경에 도입하기 위해서는 허가가 필요하며 환경은 제어나 반복이 불가능하고, 신호는 이러한 시험 장소에 제한된다는 점이 어렵습니다. 실외 시험 수행은 또한 시간이 소요되며, 종종 예산 때문에 문제가 되기도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인해 CRPA 시스템 시험에는 연구소 기반 시뮬레이션이 가장 효과적이고, 효율적이고 비용 최적화적인 방법이 됩니다. 최고의 신뢰성을 위해서는 CRPA 시험의 고유한 어려움을 해결하도록 설계된 시뮬레이션 장비를 선택하는 것이 필수입니다.

Spirent의 GSS9000 시리즈 고급 다중 요소 시뮬레이션 시스템으로 수행하는 최첨단 CRPA 테스트

Spirent는 30년간 군사, 정부, 방위 및 우주 관련 기업과 밀접한 관계를 맺어 가장 엄격하고 까다로운 시험 요건을 해결하며 30년간 고성능 GNSS 신호 시뮬레이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개발해오고 있습니다.

Spirent의 GSS9000 시리즈 고급 다중 요소 시뮬레이션 시스템은 모든 다중 요소 CRPA 시스템의 동축 RF 시험을 지원하는 최첨단 통합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시스템입니다.

가장 복합적인 시험 요건까지 충격하는 강력하고 유연한, 미래에도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인 GSS9000 시리즈 고급 다중 요소 GNSS 시뮬레이션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넓고, 확장 가능하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기능 세트를 제공합니다.

  • 16개 이상의 요소 시뮬레이션: 물리적 안테나가 없는 RF 시험을 수행할 때에는, 시뮬레이터가 반드시 각 안테나 요소의 개별 신호 수신 패턴을 모델링할 수 있어야 합니다. GSS9000 시리즈는 가장 복합적인 현재 및 미래의 안테나 설계를 모델링하며 16개 이상의 개별 요소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 1000개 이상의 동시 독립 채널/신호: 스푸퍼 및/혹은 반복기의 다중 주파수, 다중 GNSS 신호, 신호, BFEA 재밍 파형 지원을 포함한 다중 재머 간섭의 일관성 있는 시뮬레이션. 성능은 모든 구성에서 동일하게 유지되며, 풍부하고 현실적이며 까다로운 시험 시나리오에서도 유지됩니다.

  • 알려진 모든 GNSS 신호 발생: 새롭게 출시된 ICD의 적시 배치. 매우 낮은 단계의 노이즈와 비교할 수 없는 의사 거리 정확도는 역동성과 반사작용이 높은 시나리오에서도, CRPA 시험을 위한 가장 현실적인 환경을 제공합니다.

  • 분류 및 암호화 신호의 고음질 생성: Spirent는 GPS MNSAGalileo PRS를 포함한 엄격한 GNSS 신호의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로, 30년간 빠른 배치 및 입증된 성능을 제공해 오고 있습니다.

  • 유연한 신호 조정: GSS9000 시리즈는 다양한 모듈레이션 타입과 필터링 옵션은 물론 비SIS ICD까지 지원해, 사용자가 업계를 앞서 새로운 신호를 설계 및 사용하여 개발의 최전선에 설 수 있도록 합니다.

  • >GNSS 공칭 신호율 130 dB 재머: 고채널 밀도와 유연성을 결합해 사용자가 가장 공격적인 재밍 시나리오에서도 시뮬레이션할 수 있도록 합니다.

  • 다중 스트리밍 I/Q 입력: Spirent SimlQ 소프트웨어를 통해 디지털 I/Q 형식으로 생성된 맞춤 파형과 간섭을 조합 SimlQ는 Spirent 하드웨어의 비교할 수 없는 신호 생성 아키텍처를 잘 사용하여 맞춤 대역 내 비GNSS 신호 생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 3D 다중 경로 시뮬레이션: Spirent Sim3D 소프트웨어는 신호 전달이 지정학적으로 현실적인 3D 환경에서 정확히 모델링될 수 있도록 하며, 기존의 고정 모델보다 복합적인 다중 경로 환경에 더 큰 현실성을 부여합니다.

  • EGI/IMU 신호 시뮬레이션: Spirent의 SimGEN 제어 소프트웨어의 SimINERTIAL add-on 모듈은 관성 센서에서 시뮬레이션된 신호가 시험 시나리오에 일관적으로 통합되도록 해, 사용자가 통합 또는 삽입된 GNSS/관성 솔루션의 성능을 특정할 수 있도록 합니다.

CRPA 시험의 다중 요소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선택 및 구성하는 일은 전문가의 지식 및 전문성을 필요로 하는, 중요한 일입니다. Spirent의 숙련된 전문 서비스 팀은 특정 요건을 충족하기 위한 Spirent GSS9000 시리즈 고급 다중 요소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특정, 구성 및 설치하는 일과 더 넓은 테스트 환경의 기타 요소와 시스템을 통합하는 일을 포함해 모든 CRPA 시험의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Spirent의 뛰어난 CRPA 시험에 대해 더 알아보시려면, CRPA 및 기타 조정 안테나 특성 판별 백서를 읽어 보세요.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나요?

여기서 블로그를 구독하세요.

블로그 뉴스레터 구독

태그포지셔닝
Ricardo Verdeguer Moreno
Ricardo Verdeguer Moreno

Product Line Manager

Ricardo Verdeguer Moreno works as Product Line Manager at Spirent Communications providing Positioning, Navigation and Timing solutions for high-end applications. Ricardo is an aerospace engineer, who graduated with honours at Cranfield University with an MSc in Autonomous Vehicle Dynamics and Control. His market experience lies within the global automotive, drone and government seg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