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irent 원형 로고

웨비나

네트워크 자동화 가속화


레거시 및 초기 단계 가상화 통신 네트워크 자동화를 위한 유용한 가이드라인

sc-James-Crawshaw

서비스 제공업체는 여러 가지 상충하는 도전과제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더 빠르게 출시해야 하나 낮은 비용으로 서비스 품질을 보장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도전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네트워크 자동화이지만 자동화는 지금까지 배포 시 큰 비용과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새로운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가 이 흐름을 바꿀 것으로 보이지만, 수 년이 걸릴 이 과정을 기다릴 수 있는 제공업체는 별로 없습니다. 이 웨비나에서 현재 물리적 및 초기 가상 네트워크에서 빠르고 비용 효율적인 자동화가 가능한 실용적인 가이드라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웨비나는 다음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 현 통신사 자동화 동향 및 NFV 오케스트레이션 배포 상태

  • 네트워크 가상화 현황 및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진행 동향

  • 클라우드 네이티브 서비스 보장의 원칙/현재 네트워크에 적용성

  • 레거시 및 초기 단계의 가상/하이브리드 네트워크 자동화 사용 사례

  • 케이스 스터디: 1단계 제공업체 네트워크 자동화를 위해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증 배포

James Crawshaw

책임 애널리스트 - OSS/BSS Transformation

Heavy Reading

James는 Heavy Reading의 OSS/BSS 연구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고객, 비즈니스, 서비스 및 인프라 관리 등 통신 제공 업체가 사용하는 소프트웨어에 대해 광범위하게 조사합니다. 중점 분야는 BSS, OSS, SDP, 정책 관리, 수익 보장, 서비스 보장, 분석 및 BI(Business Intelligence) 등이 있습니다. 주요 관심사는 SDN과 NFV가 운영자의 IT 시스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Heavy Reading에 합류하기 전, 다양한 투자은행 및 산업 리서치 기업에서 기술 및 통신사 부분 분석가로 15년 이상 경험을 쌓았습니다. 그 전에는 업계 관리 컨설턴트로 근무하였습니다.

영국 맨체스터대학교(University of Manchester)에서 전기 및 기계 공학 부분의 학사 및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Jay Stewart

책임 PLM, 가상 솔루션

Spirent

Jay는 지난 30년 이상 통신사 제공업체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빠른 서비스 출시와 높은 서비스 품질을 보장하며, 동시에 운영 비용을 절감을 가능케했습니다. 현재 Spirent의 서비스 보증 제품 라인 책임 매니저로서 가상화 전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역할을 위해 Jay는 선도 서비스 제공업체들과 긴밀이 협업하여 테스트와 랩과 생산 환경 전반의 보증 프로세스 자동화를 돕고 있습니다. Spirent에 합류하기 전에는 JDSU의 이더넷 서비스의 마케팅 디렉터로 활동하였습니다. 여기서 이더넷 테스트 제품의 서비스 활성화, 성능 모니터링 및 문제 해결 부분을 담당하였습니다.

웨비나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