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 연구
CICV의 전 차량 MIMO-OTA 테스트 및 연구 진행 도움
어려움 자동차는 휴대전화보다 크기가 훨씬 크기 때문에, MIMO-OTA 테스트 투자 역시 훨씬 규모가 큽니다. 무향실의 크기와 내부의 프로브 수를 조절하고, 합리적인 수준과 규모로 관련 예산 및 투자를 조절하기 위해 많은 질문을 묻고 답해야 하죠. 또한, MPAC와 RTS가 MIMO-OTA 칩셋 테스트에서 거의 동등하다는 것이 입증되긴 했찌만, 두 방법 모두 전 차량 OTA 테스트로 마이그레이션할 때에는 각각의 어려움이 발생합니다. 이론적 분석이지만 완전한 테스트 데이터가 부족하다는 것은 많은 경험과 많은 투자를 이룬 벤더만이 이 작업을 수행하고, 새로운 솔루션을 개발하고 표준을 개발하는 역할을 해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